사다리게임 파워볼결과 파워볼하는법 다운로드 사이트

최파타
최파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효연이 흑발로 변신한 소감을 전했다.파워볼사이트

2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최파타 썸머 페스티벌 3탄 – EDM 스테이지’에는 가수 효연과 DJ 레이든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효연은 “흑발이 너무 반갑다”는 청취자의 말에 “개인적으로 몇 년 만에 흑발인지 모르겠다. 이번에 흑발을 하며 이미지 변신에 도전해봤다. 저 스스로도 금발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오랫동안 금발로 살아왔다. 뿌리에서 검은 머리가 나는 걸 보고 흑발인 걸 깨달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들은 레이든은 “밖에서 봤는데 긴가민가했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효연은 지난 22일 HYO라는 이름으로 새 싱글 ‘디저트(DESSERT)’를 발매했다. HYO는 효연의 DJ명이기도 하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이하이가 1년 2개월 만에 신곡 ‘홀로’로 컴백했다.

이하이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홀로’를 공개했다.

‘홀로’는 지난해 5월 발매한 ’24℃’ 이후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인데다, 힙합 레이블 AOMG 합류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다.

‘홀로’는 제목처럼 홀로 남아 외로움의 시간을 견뎌낸 이하이 스스로에게, 또 폐쇄된 사회적 환경에 갇힌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이하이의 독백으로 시작하는 도입부부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렴구까지 이하이의 감성이 가득 담겨있다.

또 ‘손잡아 줘요’에서 멋진 케미를 터뜨렸던 바버렛츠의 안신애가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홀로 있는 게 가만히 있는 게 어려운 일인가요 / 홀로 있어도 같이 있어도 외로운 건 같아요 / 이제 그만 울 거야 나올 거야 / 나를 더 아껴줄 거야 / 가만히 앉아 걱정하기엔 난 너무 소중해요’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동행복권파워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건물의 옥상 위에서 누군가의 어깨에 기댄 모습, 누군가에게 천사의 모습으로 비친 모습, 밝게 뛰노는 모습, 물에 빠진 누군가를 구해주는 이하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또 다른 자신에게 위로를 전하는 이하이를 연상케 한다.

앞선 22일, 힙합 레이블 AOMG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영입 영상을 공개하며 이하이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한편, 이하이의 첫 번째 싱글 ‘홀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영탁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특별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 출격한다.파워사다리게임

7월 23일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이 끝난 뒤 오는 30일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녹음실을 찾은 그렉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대세’ 영탁의 모습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렉과 영탁은 과거 함께 앨범을 발매한 적 있을 만큼 절친한 사이. 녹음실에서 나온 두 사람은 식당을 찾아 먹방을 즐기기도 했다.

한편 그렉과 영탁이 출연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밥블레스유2
밥블레스유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밥블레스유2’에서 코미디언 장도연이 송은이의 패션을 지적했다.

23일 저녁 방송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2’에서는 제시가 인생언니로 등장해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멤버들은 인생 언니 제시를 만나기 위해 멕시코 음식점을 방문했다. 송은이는 제시를 기다리던 중 멤버들에게 자신의 패션을 소개했다. 그는 “생전 안 하던 링 귀걸이를 해봤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김숙은 “낯설다. 정말 이상하다”라고 전했다. 장도연도 “미국에 몇 개월 거주하고 있는 고모 같다”라고 이야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자 송은이는 “내가 왜 안 하고 다니는 줄 알겠냐”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사실 내가 이렇게 하고 온 이유가 있다. 인생 언니 하면 링 귀걸이가 떠올라서 해봤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김숙은 “제시는 여리고 아기 느낌이다. 반전 매력까지 보유한 연예인이다”라고 고백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로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넘어서며 이 분야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로 등극했다.

2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이날 오전 8시 현재 423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아리아나 그란데, 테일러 스위프트, 케이티 페리, 리아나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팝스타들보다 많은 수치. 남녀 아티스트 전체를 놓고 봐도 블랙핑크는 저스틴 비버, DJ 마시멜로, 에드 시런, 에미넴과 함께 다섯 손가락에 꼽힌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아티스트의 인기와 인지도를 객관적으로 보여주는 잣대 중 하나다.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쏟아지는 시대에 충성도 높은 팬덤의 꾸준한 관심, 향후 콘텐츠를 향한 기대감과 확신이 ‘구독’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서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26일 공개한 ‘How You Like That’으로 전작 ‘Kill This Love’에 이어 글로벌 차트를 강타, 무서운 상승세를 탔다. ‘How You Like That’ 발매 전 약 3740만 명이던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약 한 달 사이 500만여 명이 늘어나며 폭발적인 성장폭을 보였다.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첫날 8630만 뷰를 기록하며 ‘공개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수’ 등 기네스 월드 레코드 총 5개 부문에 공식 등재됐다. 이후 약 32시간 만에 1억뷰, 7일 만에 2억뷰, 21일 만에 3억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역대 최단 시간 기록을 갈아치웠다.

이에 앞서 12억뷰를 돌파, K팝 그룹 뮤직비디오 최고 조회수 타이틀을 유지 중인 ‘뚜두뚜두(DDU-DU DDU-DU)’를 비롯해 ‘붐바야'(9억뷰), ‘Kill This Love'(9억뷰), ‘마지막처럼'(8억뷰) 등 블랙핑크의 기존 히트곡 뮤직비디오까지 더욱 빠른 추세로 조회수가 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고스란히 반영된다. 매번 발표하는 곡마다 K팝 걸그룹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하고 있는 블랙핑크는 이번 역시 ‘How You Like That’으로 영국 오피셜 싱글 톱100과 미국 빌보드 핫100서 각각 20위·33위를 기록, 새 역사를 썼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8월 특별한 형태의 두 번째 신곡 발표를 앞두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